헐리우드/Celeb

크리스 에반스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

젤리쓰 2022. 9. 21. 14:48
반응형


상어
누구도 상어한테 잡아먹히고 싶은 사람은 없잖아 그치?

개무서움

오 그래~넌 상어한테 먹혀도 괜찮다 이거지???


ㅋㅋㅋㅋㅋ애 표정 킹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어가 무서워서 바다에서 수영 안 한대요 그래서인지 바닷가에서 찍힌 파파라치가 없음ㅠㅠㅋㅋㅋㅋ



반대로 서핑이 취미라 바다에서 찍힌 사진이 많은 크리스 헴스워스

크으....
캡아가 서핑하다가 상어한테 잡아먹히면 어떡하냐고 막 그러니까
햄식이가 바다보다 운전하면서 돌아다니는게 더 위험하다고 뭐라 함ㅋㅋㅋㅋㅋㅋㅋ
맞냄ㅋㅋㅋㅋ교통사고날 확률>>>>상어한테 잡아먹힐 확률




이 몸매로 바다에서 찍힌 사진이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요........




전세계 여자들의 손해.......


배 나온 디카프리오는 맨날 바다에 있는데...둘이 바뀌었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