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Celeb

불륜 인정한 꼴인 마룬5 애덤 리바인

젤리쓰 2022. 9. 21. 01:26
반응형


sumner라는 모델이 본인 틱톡에 애덤 리바인과 바람 핀 사실을 폭로해서 난리가 났었죠 진짜냐 자작이냐 말 나올 때도 솔까 사실일 줄 알았음.. 모델 킬러 애덤이잖아요^^
베하티랑 결혼하고 의외로 조용히 잘 산다 했더니만 역시..


별로 놀랍지도 않아..
다만 곧 태어날 셋째 이름을 니 이름으로 짓고 싶다고 한게 너무 개쓰레기같았어요 제가 부인이면 진짜 그 충격이....


찌질하게 인스타 스토리로 해명한 애덤 리바인
잔건 맞지만 마음은 안 줬으니 바람이 아니다 이건가?ㅋㅋㅋㅋ미친놈...솔직히 이 여자 하나한테 연락했을 거 같지 않아요 얼마나 더 있을지 챙롬새끼

막줄에 베하티하고 같이 이겨낼 거라고 하는거 개얼탱.. 뭘 같이 이겨내요 니 혼자 잘못했는데ㅡㅡ


10살 어린 와이프는 셋째 임신 중인데 애덤은 20살 어린 모델과 바람...ㅋ

개가 똥을 끊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