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Celeb

나 이런게 재미있어하네

젤리쓰 2021. 7. 13. 17:35
반응형


그냥 짤 몇 개😜🤪



정국이랑 사귀면서 뷔랑 바람 피는.gif
아 이짤 대박인 거 같아요 절묘하고 진짜같고 막ㅋㅋㅋㅋㅋㅋ



존나 명언



카일리 제너

실제 / 셀카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ㅋㅋ
원래 어플로 찍은게 내 얼굴임^^



그런건 영상으로 찍어서 남겨놨어야지ㅡㅡ




톰 홀랜드

터키 아이스크림이야 뭐야
아니 싸인 요청을 하면서 왜 줬다뺐다 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처럼 보이게ㅋㅋㅋㅋ 아 기타 그림자로 턱선 만든 거 킹받네...


tmi) 국립중앙박물관에 가면 쓸데없이 큰 시런이 초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