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Celeb

셀럽들 치아교정 전후_베컴/마일리 사이러스/호날두外

젤리쓰 2020. 2. 7. 20:57
반응형

치아 교정&라미네이트한 셀럽들 비포애프터

 

마일리 사이러스

 

잭 에프론

 

호날두

 

셀린 디온

 

나일 호란

 

카일리 제너

 

메간 폭스

 

블레이크 라이블리

 

노엘 갤러거

 

제임스 맥어보이

 

베컴

 

모건 프리먼

 

데미 무어

 

셰릴 콜

 

벤 애플렉

 

매튜 루이스

 

+

톰 크루즈 치아 교정짤로 잘못 돌아다니는 사진ㅋㅋ 저건 영화 때문에 분장한 거라고 해요 톰이 실제로 치아 교정을 하긴 했으나 저게 비포는 아님ㅋㅋㅋㅋ실제로 저랬으면 미남 소리 못 들었지ㅠㅠㅋㅋㅋㅋㅋ

 

이쪽이나 저쪽이나 연옌들 라미는 필수네요 하긴 치아가 인상을 좌지우지 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