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Paparazzi

라디오 출연하러 가는 푸시캣돌스

젤리쓰 2020. 2. 5. 19:12
반응형

in 런던

 

손잡고 가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보여주기식 아닙니까ㅋㅋㅋ 예전에 사이 안 좋았던 거 때문에 일부러 더 저러고 다니는 듯

 

니콜 셰르징거, 카밋 버처, 애슐리 로버츠, 제시카 수타, 킴벌리 와이어트

고딩 때 무대 영상 다 찾아보고 진짜 좋아했는데(아련) 다들 어쩜 저렇게 그대로인지.. 엑스팩터 공연 영상 보고 깜짝 놀랐잖아요 변함 없는 몸매에 한번 놀라고 무대 의상에 두번 놀라고ㅎㅎ

이번 재결합에 멜로디는 빠졌는데 전 빠진 게 더 나은 거 같아요 멜로디 목소리 너무 튀고 특히 창법이 요즘 트렌드와는 거리가 멀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