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Celeb

최근 살 겁나 빠진 아델

젤리쓰 2020. 1. 5. 12:50
반응형

 

와우

와 진짜 말 그대로 반쪽이 됐네요 운동 열심히 한다더니..
예~전에 투어 때문에 체력 기른다고 운동하는 짤 올렸던 거 기억나는데.. 지금까지 꾸준하게 하나봐요 대단!!!
살 빼기전에는 레이튼 미스터 닮았다는 소리 들었는데 지금은 사라 폴슨 에밀리 블런트 닮았다고.. 진짜 사라 폴슨이 보여요 신기방기ㅋㅋ

저는 2개월 전 드레이크 생파 때 사진 보고도 엄청 놀랐었는데 거기서 더 빠지다뇨...

진짜 운동 자극 쩔!!! 나도 열심히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