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Celeb

톰 하디/제니퍼 로렌스/저스틴 비버外 헐리우드 스타들 닮은 꼴

젤리쓰 2019. 9. 27. 20:34
반응형

서로 닮은 꼴로 언급되는 스타들


마크 스트롱 / 스탠리 투치
킹스맨에 나온 사람이 마크ㅋ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나온 사람은 스탠리ㅋ



하비에르 바르뎀 / 제프리 짐 모리건



제시카 차스테인 /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쥬라기 월드 제시카 차스테인으로 아는 사람 존많ㅋㅋㅋ



밀라 쿠니스 / 사라 힐랜드



로건 마샬 그린 / 톰 하디



키이라 나이틀리 / 나탈리 포트만
이 둘 예전부터 닮았다고 헷갈린다고 막 그러는데 제 눈에는 넘나 달라서 신기해요



헨리 카빌 / 맷 보머



케이티 페리 / 주이 디샤넬
케이티 흑발로 돌아와....



이안 소머헐더 / 체이스 크로포드
존똑..매운맛 순한맛 느낌



제이다 핀켓 스미스 / 조 샐다나



아일라 피셔 / 에이미 아담스



벨라 하디드 / 제니퍼 로렌스
벨라 차가운 제니풔같음ㅋㅋ



일라이저 우드 / 다니엘 래드클리프



저스틴 비버 / 마일리 사이러스
메이크업 비포 애프터 짤 아니냐ㅋㅋㅋㅋㅋㅋ



니나 도브레브 / 빅토리아 저스티스



레이튼 미스터 / 민카 켈리



마고 로비 / 제레미 프레슬리



톰 히들스턴 / JJ 필드


쭉 보니까 혼란하다 혼란해



닮은꼴끼리 투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