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Paparazzi

안젤리나 졸리&샤일로/킴 카다시안/빅토리아 베컴/켄달 제너外 최근 파파라치

젤리쓰 2019. 5. 13. 20:06
반응형
최근 헐리우드 파파라치 보기



어제 안젤리나 졸리와 아이들 in 베버리힐즈

표정까지 브래드 피트 존똑인 샤일로ㅋㅋ
다른 헐리웃 스타 2세들처럼 샤일로도 나중에 연예계로 진출할까요? 궁금ㅋㅋ 관종력은 그닥 없어뵈는데




킴 카다시안 in 카라바사스

최근 대리모로 넷째 아들 낳은 킴
예전엔 넷까지만 갖고 싶다더니 이젠 6명정도 낳는게 계획이라고 하네요
대리모까지 쓰면서 계속 애를 낳는다는게 참..




루시 보인턴&라미 말렉 in 뉴욕




미셸 윌리엄스와 딸 마틸다 in 뉴욕

쑥쑥 자란 마틸다 와우.. 어릴 땐 히스 레저 판박이더니 크니까 엄마 얼굴도 보여요




마고 로비 in 달비

뒤에 꽃들이랑 패션이 넘 잘어울림! 원피스 예쁘네요




오늘 카일리 제너&트래비스 스캇&스토미 in LA

점심 먹으러 나온 카일리 가족



지미 키멜 쇼 촬영가는 톰 홀랜드

왜소한데 잔근육 장난 아닌 스파이디




빅토리아 베컴 in 뉴욕




켄달 제너 Ulta Beauty 행사

점점 더 말라가는 켄달..




세탁소 가는 릴리 콜린스




지미 키멜 쇼 촬영가는 제이크 질렌할

여전히 멋있는 재익쓰.. 근데 사진 보니까 거북목 좀 심한듯ㅠ




루이비통 패션쇼에서 케이트 블랏쳇&레아 세이두&엠마 스톤




바바라 팔빈 in 뉴욕

러블리보스 팔빈ㅋㅋ 일상이 cf같아요




빤스만 입고 돌아다니는 샤이아 라보프 in LA

그와중에 팬이랑 사진도 찍어줌.. 여전ㅋㅋㅋㅋㅋ




마일리 사이러스 in 뉴욕

샤넬로 도배한 마일리




제니퍼 로렌스 가족들과 함께 in 뉴욕

오빠와 멀찍이..ㅋㅋㅋ




오렌지로 염색한 아리엘 윈터 in LA

염색 너무 잘 어울려요 원래부터 진저였던거처럼..
누가 모팸 알렉스로 보겠냐며ㅋㅋ




캐리 멀리건 in 뉴욕

요샌 흰티에 청바지 운동화가 젤 예뻐보여요 위에 제니퍼 릴리도 그렇고.. 역시 편하고 심플한게 최고




패트릭 슈왈제네거 in LA

얘는 잘생긴놈이 왜 이렇게 다닐까여...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