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Paparazzi

엠마 스톤/베컴/크리스틴 스튜어트/크리스 프랫外 최근 파파라치

젤리쓰 2019. 3. 7. 00:29
반응형
지난 일주일동안의 헐리우드



동상 설립 기념 행사에서 빅토리아 베컴 부부

동상이 생동감 쩌네요




교회 앞에서 킴 카다시안&노스&칸예 웨스트

봐도봐도 적응 안되는 방댕쓰..


화려하면서 푸근한 ye




케이트 베킨세일&피트 데이비슨 in 뉴욕

아리아나 그란데에 이어 케이트..대체 뭔 매력이죠 넘 양아치같은데




비버리 힐즈의 샤넬 매장에 들어가는 마일리 사이러스

할수있는 악세사리는 다 한듯ㅋㅋㅋ근데 잘 어울려요




알리시아 비칸데르/엠마 스톤 루이비통 패션쇼에서


옷들이 다 본인한테 찰떡




보그 파티 가는 벨라 하디드/나오미 캠벨/두첸 크로스

넘 아름다운 두첸




크리스틴 스튜어트 샤넬 패션쇼에서

옷이 저게 머야..




기분 째지는 크리스 프랫&캐서린 슈왈제네거

웃기긴 웃기냄ㅋㅋㅋㅋ 프랫 참 호감이었는데..(과거형)



클로이 카다시안과 딸 트루

저번에 누가 클로이 인스타 사진 쫙 올려줘서 봤는데 너무 포샵이 심해서 놀랐어요 뭐 다들 보정해서 올리지만 클로이는 완전 딴사람 수준...☆




케이티 페리 강아지와 함께 in 비버리 힐즈

강아지 졸귀탱ㅠㅠㅠ




엘르 패닝 미우미우 패션쇼에서

넘나 러블리




타미 힐피거X젠데이아 패션쇼

화려할수록 얼굴이 사는 젠데이아 존예..




오빠와 공항에 도착한 클로이 모레츠

오빠 시강ㅋㅋ 근데 제대로 꾸미면 난리날 듯




녹음실 앞에서 셀레나 고메즈

패션 너무 귀여움ㅋㅋㅋ




호텔 앞에서 지지 하디드

코트 좋아보이내,,




엠버 허드 지암바티스타 발리 패션쇼에서

얼굴이 다 했쟈나요




+
사람은 아니지만..

'네버랜드를 떠나며'가 방송되고 영국에서 철거된 마이클 잭슨 동상
맨체스터 국립 축구 박물관 앞에 있던건데 다큐가 방영되고 사람들이 엄청나게 항의를 했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