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Celeb

최소라 인스타에 댓글 단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젤리쓰 2019. 2. 25. 00:40
반응형
이번 버버리 쇼에서 오프닝/피날레를 장식했던 최소라



진짜 최소라는 마스크가 너무 좋아요 디자이너들이 사랑할만함




이날 탑모델들도 엄청 나오고 런웨이에 선 모델만 100명이 넘었는데 오프닝이라니 크으으으👍



암튼

최소라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 댓글 단 지지 하디드&리카르도 티시(버버리 디자이너)

지지 눈찢고 그러더니만 댓글은 또 스윗하네요..
리카르도는 최소라 그렇게 이뻐한다면서 막상 실제로 만나면 시큰둥하고 무관심하다죠ㅋㅋㅋㅋㅋ 완전 츤데레라며ㅋㅋ 저 하트 덜렁있는 것도 뭔가 웃김



벨라가 인스타 스토리에 퀸이라고 올린 사진


하디드 자매가 워낙 밝고 사교성이 좋아서 모델들이랑 사이가 좋다네요? 몰랐내,,





버버리 쇼 의상 중에 제일 좋아하는 걸로 마무리❣


옷도 예쁜데 소화도 너무 잘 하고 디자이너가 반할만하쟈나


반응형